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로스트(Lost) 떡밥과 재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8:22

    미드라고 하면 떡이고, 떡이라고 하면 로스트다. 사실 무슨 시작이라고 이야기한다면 모든 게 문제가 되겠지만 내 개인적 입장에서는 미드의 떡 맛을 제대로 보여준 미드가 로스트다.그 후, 자신은 로스트형 떡 식사(뭔가 처음이 크게 나올 것 같고, 우리가 모르는 미스터리한 세계가 존재할 것 같고, sound도 있을 것 같고, 누군가가 컨트롤 하고 있을 것 같고,...)에 매료되어 한동안, 그런 미드들만 차례차례 보내, 나의 젊은 sound를 보낸 적이 있다.아.. 젊은 sound여.. 아무튼, 왜 내가 본 많은 미드 중에 탑에 들어가야 하는가?


    >


    사실 어지간한 미드팬이 과인팬이 아니라도 많은 한국인들이 미들로스트는 알고 있을 터였다. 바로 김윤진 씨가 출연했기 때문이고, 게다가 시즌 6까지 행해지는 책의 이야기 내에서(더 길어진 듯도 하지만)진짜 결국까지 완벽(?) 하게 처리했습니다.로스트를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결국 스토리를 그리지는 않겠지만, 정스토리 내 개인적으로는 훌륭한 진짜 결국였다고 소견한다. 해석하는 과인명이지만 여러 가지 의의가 있을 수 있고, 정스토리가 오히려 더 여운이 남는 것 같아 왠지 감정의 한구석이 숨어와서... 아무튼 지나친 열린 진짜 결국 같다.과인은 미드를 빨리 보기 시작한 것이 아니다.어릴 때 뭐 부표 과인 sos, 소모쥬 6백 만달러의 사과했다 이, x파 1등을 제외하고 어른이 되어 제대로 그녀를 보기 시작한 것은 댁 무과 인도의 유명한 프리즌 브레이크의 덕분이었다 그때 프리즌 브레이크가 시즌 1이 방영되면서 큰 인기를 모았지만, 그 때부터 그와잉눙, 미드에 매료되기 시작했죠.프리즌 브레이크 이후 24시를 섭렵, 바로 이어서 본 그녀가 로스트였다-나의 총각 시절 얼마나 많은 시간을 로스트에 바친 것?


    >


    저는 시즌이 방영되는 미드는 참고 달려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후 아군이 궁금하지만 하나주하나라는 아군이 더해지기 때문이다.그래서 로스트도 했는데... 보통 상급 미드도 마찬가지지만 멈출 수 없다. 떡 먹는 것도 일품(감독이 떡 먹는 것으로 유명)이지만 떡 먹는 건 잔재주 같기도 하고 시청자들이 놀기도 하는 반면 드라마를 끌고 가기 위해서는 필수 불합격 기술 같다. 병식에 익숙해지면 거의 매일 에피소드의 마지막에 대형 병식 사이에 던져지는 것을 무심코 기다리곤 합니다.


    >


    그아잉은 그녀를 매우 많이 본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작은 보지 않았다. 로스트, 24시 CSI, 덱스터, 왕좌의 게이요, 워킹 데드, 로마, 바이킹스, 스파르타쿠스, 프리즌 브레이크, 히어로즈, 블랙 리스트, 그림, 멘탈 리스 투, 라스 토우스이프 더 100언더파도 돔, 소프라노(파고, 뱀파이어다 이야리ー, 슈퍼 내추럴, 그레아그아잉토미ー, 서부 월드, 지정 생존자, 지방, 모국인 파슨스 앤 노은 에쿠스 팡즈, 스토레잉,...어디 한번 더 있었을텐데.모두가 많이 본 그녀지만 결과인은 보지 않아 아직 봐야 할 그녀도 많은 걸 그와잉눙로ー스토이 제가 본 미드의 가운데는 탑 3에 확실히 들어올 것이다. 작품성이 지나친 재미로 객관성을 갖고 따왔으므로 영토의 순위는 더욱 높을 것이다. 사실 왕겜, 워터데, 24시, 덱스터, 프리즌 브레이크가 더 재미 있을지도. 그리고 작품성으로 따지면 홈랜드, 파고, 솔파노스가 더 많을지도...그러나 과인은 미드라는 말을 들으면 로스트가 먼저 생각난다. 미드 입문 초기 아마 캐릭터들에게 매료되어 너희들에게 친근하고 정에 사로잡혔으며 과인도 섬에 갇혔다는 감정을 받았던 과인이야. 미드가 뭔지 알려준 그런 작품이라 그런가봐. 마지막 에피소드가 끝이 날것에 그와잉눙 그 안에서 나 오고 싶지 않다는 감정을 받으며 정말 거의 1주를 오븐 구이를 고민하는 듯하다. (너희들의 즐거운 여행을 다녀오면 그 여행에서 앓는 일종의 후유증이랄까?) 배우들을 다 찾아보고 메이킹 필름을 찾아봐...


    >


    어쨌든 미드 초기의 입문자나 베테랑이지만, 아직 로스트를 보지 않았다면 한번 봐보는 것을 추천한다. 사람마다 감흥은 다르다. 로스트가 너무 지겨워서 떡 소프츄이이 초조하고 시즌 2정도로 그만뒀다는 분들도 꽤 있다. 나도 3~6시즌은 좀 거의 매 일본어 졌지만 크게 지루하거나 의욕이 떨어지지 않았다. 그래서 내 개인적으로 이 미드는 장수 미드 중에서 흡인력이 있는 편이라고 소견한다. "상당히 그녀는 뒤에 가면 기운이 조금씩 벗어날 것이었다""하물며 워킹 데드""왕좌 겝니다"도 그런 형세였다(물론 로스트보다 워킹 데드와 왕좌 겝니다.쪽이 재미 있고, 더 저력도 강한)치에쯔도우은 로스트는 완결도 되네 떡의 섭취도 가끔 보내어 줬고 시즌 한개, 2까지는 신나게 볼 수 있는 것이었다 그 다음은 상대방에게 맡긴다 하하하 로스트 여러가지 장면 캡쳐(캡쳐)로, キュ, 향수가 나와서 올려다본다.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