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펭수 달력 B버전이 왔습니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0:35

    왔어요 드디어 펜스가 왔어요지난달 g마켓에서 구입한 펜수 달력이 드디어 왔습니다. ᅲᅲ


    >


    ​의 토대 이에로ー놈그와잉 예쁩 니다 펜-하저는 B버전 2개 구입했어요(하그와잉눙프레젱토에 주세요..)​ ​ ​ ​ ​ ​


    >


    그리고 달력과 함께 온 사은품(?)!!! 사실 저는 사은품에 더 기대를 했었어요.스티커와 미니포스터를 그려서 증명사진입니다.​​​​​​​​​


    >


    남극 사진관에서 공수자세로 찍었다. 우리 동방 예의 지국 펜스 터프 구 시즈 나이요 예쁘네요 ❤ ❤ ❤ ❤ 데 금 깨끗하고 펜클 로프의 나는 병으로 쓰러질 거예요@->-<​ ​ ​ ​ ​ ​ ​ ​ ​ ​ ​ ​ 그럼 b의 버전의 달력의 구성을 보고 싶어용


    >


    첫째 전면 펜하 신년!!!!!!


    >


    앞면 왼쪽에는 작은 펜스 사진의 오른쪽에는 달력이 있습니다!(펜스를 말하는) 사진이 여러가지 있어, 귀여워서 보고 즐기는 것이 즐거울 것이다.​​​​​​​​​​


    >


    2월 카렝다ー이프니다니다 2월 달력만 보이는 이유는 나의 생일이 있기 때문입니다.(진지) (아무도 궁금해서 안하지만 선보인 것)


    >


    그렇게 해서 나의 펜 수입덕 포인트였던 요들송!!! 요데레히티!!! 요들송 정내용 잘하네요 (스위스에서 잘 배워요)


    >


    여기는 뒤쪽입니다. 달력 뒤에는 먼슬리 노트가 있는데, 달마다 중요한 하나가 있으면 여기에 메모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진 측 뒤에는 펜스의 명언이 있습니다.펜스 명언 제조의 선두에 서서 명언을 보는 것도 즐겁다👍


    >


    우리 펜스 2021년도의 의견 주었군요..(아, 물론 제작사에서 의견 했지만)덕 보면 정말 모든 것이 굉장히 귀엽죠 ❤ ​ ​ ​ ​ ​ ​ 펜스 달력의 덕분에 2020아주 잘 보낼 것 같습니다 펜스야, 펜이란 해설 때 자신의 시장에서 구매에 안 된 사람은 오프라인에서 교보 문이므로 달려가면 좋은데 여차할 때는 모르니까 전화해서 재고를 문의하고 구입하면 좋겠습니다. 그럼 )빠ペン~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