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수사물] 하와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0:02

    스포일러가 있는 소음주의! · 지극히 주관적인 개인 취미생활 기록 블로그로 스포 완전 있고 개인적인 소견주구장의 창가열. 줄거리를 미리 알고 싶지 않다면 스크롤을 내리지 마세요. 제가 '이 장면 어떠네' 이러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어요.~~~


    >


    하와이 파이브 다섯 시즌 7편성:미국 CBS출연:알렉스 오로링, 스콧 칸, 다니엘 대 김 그레ー스팍발용하나 시:20하나 6.09.23~20하나 7.05)하나 2총 25부작 평점:★ ★ ★ ★ ☆


    '미드'를 보고 있으면 다른 미드로 본 캐릭터들이 여러 미드로 여러 캐릭터로 등장하는 것을 보는 재미도 하과인 것 같다.올 시즌에는 아마 고노와 켈리가 하차한다고 했으니 그 하차에 대한 복선이 늦어질 것 같은 예감으로 어떤 식인지 호기심을 갖고 보게 되었다.설마 사망으로 끝이 아니길 바라며 이야기 입니다.


    >


    >


    >


    >


    >


    >


    >


    참혹한 살인사건이 발생해 범인을 추적하던 중 한 여성 용의자로 범인을 조이고 있는데 이를 위해 과거의 FBI 자문관이라고 해야 할까. 딸을 잃은 뒤 은퇴한 그녀에게 하와이 파이브 오 팀은 자문을 구하고, 아내의 말에는 거절한 그녀는 과인이 아닌 과거 하나와 연관이 있으니 할 수 없이 이들의 요구에 응해 사건을 함께 수사한다.그러던 중 사이코패스 여성 용의자에게 스티브와 함께 위험에 빠지게 되고 결국 그 여성 용의자는 사라지고 만다.당분간 그 범인을 찾는건 보류... 그리고 후반에 다시 등장할 것으로 짐작된다.


    >


    >


    >


    이번 시즌에도 또 코노와 아담은 둘만의 액션영화를 찍어주시고..그들은 가는 곳마다 문제가 따라다니는 것 같아.


    >


    >


    스티브도 나의 어머니와 1때문에 잠시 또 글 솜씨가 만들어지고...또 그를 구하고 앞서고 온 팀 멤버들~항상 이런 패턴~


    >


    >


    >


    >


    그래서 대니의 딸과 다른 팀원의 이름이 생각나지 않는다...↓이분의 아들이 교제하고 있는 것을 아는 에피소드도 꽤 재미있는 곳.물론 그들의 학교에 침입자가 나와 학생들이 인질로 잡히는 사고도 있었지만 물론 하와이 파이브오 팀에 의해 무사히 사건이 해결되고, 이 어린 커플들을 조용히 지켜봐주는 아버지들~^


    >


    >


    >


    >


    다시 과인이 된 사이코패스의 여성 범죄자. 다시 지나쳐 기억상실에 걸린 다른 여성인 양 지나치게 발각된 그 범죄수사관에게는 과인의 정체를 밝히고 연극으로 기억상실증을 꾸민 것을 나타내는데, 그 수가 관련자를 범죄자로 만들려는 것인지도 모르지만 정 스토리는 결국 원하는 바가 있어 그녀에게도 정보를 넘겨준다.죽은 줄 알았던 딸의 거처를 알린 것이다. 다시 만과된 모녀~ 이 뒤에 어떻게 되었는지 기억이 가물거리다.( ́;ω;`)


    >


    그래서 잊을만하면 매 시즌마다 한번씩 와인을 주시는 이분~ 후후


    >


    이분도 팀에서 열심히 한 끝에 드디어 배지를 달게 됩니다만~ (웃음)


    >


    >


    아다의 소리도 출소한 뒤에 공사 현장 1을 하면서 new의 인생을 시작하는데. 하필이면 공사장에서 뭔가를 발견하게 되는 바람에 사건을 맡고 정예기인 결국 그에 의해 직장도 그만두게 된다. 그러나 올바른 1를 한다ㅅ다눙 신념.그렇게 자신 그는 원래 능력자였던 그만의 1이 새로 자신 타나카도록~(웃음)


    >


    >


    >


    >


    >


    >


    도중에 진호 켈리는 다른 지역 부서에서 스카우트 제의를 받았고 생각해 본다는 전제로 슬쩍 지나갔는데 아마 하차 이유가 이런 스카우트로 팀을 떠나 나쁘지 않다는 것이 아닐까 싶다.그리고 고노는 마지막 에피소드였던 소녀들을 인신매매한 뒤 매춘에 돌리는 사람을 잡는 작전으로 많은 소녀들을 도왔지만 나쁘지 않아 근절되지 못한 조직에 대한 분노라고 해야 하나 나쁘지 않다. 특히 이 의문으로 생각적으로 하나 처리한 코노였으니까.. 팀원들도 그녀를 불안하게 여겼지만 여의치 않아 결국 그는 팀원 몰래 비행기를 타고 범죄의 진원지를 찾게 된다.이렇듯 그녀는 시즌에서 하차를 하나 나쁘지 않은 것 같다.8시즌 구성이 매우 궁금하구나. 이번 시즌에도 다른 시즌의 리듬과 크게 다르지 않고, 단지 계속 당신을 그리워했다.좋다고도 할 수 없고, 나쁘다고 할 수도 없고, 의문이 끝까지 끝나지 않은 것 같은 게 몇 개 있어서 그게 좀 다음 시즌으로 이어지나 싶어서요. 의리로 보게 된 <하와이 파이브 오> 다소 음 시즌도 기대해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